foxya's own

Solvil ET Titus 원피스 Gear4 한정판 에디션 손목시계

여우야 2022. 11. 30. 12:35
반응형

Solvil ET Titus .. 뭐라고 읽어야 할지도 몰라서 이리저리 검색해 보니

솔빌 엣 티투스, 혹은 티투스라고 읽는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거의 없는 시계같고 원래는 영국 브랜드인데 홍콩으로 넘어가서 지금은 홍콩 브랜드 시계인듯 합니다.

 

검색을 하면 가장먼저 나오는것은 싱가포르 사이트가 나오네요.

 

https://solvil-et-titus.sg/

 

Swiss Watch Brand | Solvil et Titus Singapore Online Watch Shop

Solvil et Titus was founded by Swiss Timepieces Maker Paul Ditisheim in 1887. Our collections represent valuable memories and emotions as time goes by.

solvil-et-titus.sg

 

태국여행중에 우연히 발견한 시계 매장에서 원피스 시계를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파타야의 센트럴 페스티벌에서 이런 사진을 .. 지나쳤어야 했는데 점원에게 물어보고 한정판 시계가 있다는 말에 그만..

저렴한 루피 시계를 사려고 했으나 그것은 재고가 없고 기어4 재고1개만 있다는 얘기에 그걸 덥석 물어왔습니다.

 

다른 시계는 15% 할인중이었으나 이것은 할인도 되지 않고 .. 그나마 택스 리펀트 (5%) 650바트에 위안을 삼아야 했습니다.

 

제가 태국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바트로 결재 하였고요 구매 가격은 13,100 바트였습니다.

환율 37 적용했을경우 약 484,700원 정도 하는 가격이네요

싱가포르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 입니다. 가죽줄과 메탈줄 두가지 제품이 있고 각  메탈줄1,500개와 가죽줄 1,000개 한정판입니다.

태국에 몇개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싱가포르 가격기준으로는 80 싱가포르 달러가 더 비싸네요.

태국에서는 2000바트 더 비쌌습니다. 메탈줄 15,100바트 

싱가포르 기준으로 980 환율 적용하면 

메탈줄 607,600원, 가죽줄 529,200원이니 태국이 조금더 저렴한듯 하네요

기어4의 박스는 이렇습니다. 하드케이스에 루피의 기어4 이미지가 인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설명서와 한정판 넘버링 카드와 함께 시계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싱가포르 공식 홈페이지에 이렇게 이미지도 올라와있고요 정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꺼는 가죽줄로 구매했는데 1,000개중에 660번 넘버링 한정판 카드도 동봉되어있습니다. 일단 한정판은 맞네요.

가죽줄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유리도 두꺼운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시계는 배터리 방식이며 TITUS라고 로고가 되어있는거 보니 일반적으로 티투스라 읽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로고와 함께 기어4를 나타내는 강렬한 인상의 시계입니다.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구매할때는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일단 구매는 잘 한것 같습니다.

시계의 직경은 38mm이며 보호필름도 붙일 예정입니다. 붙여서 오래 오래 흠집없이 착용해야 겠네요.

 

우측에 버튼도 멋지게 표현되어있습니다. 루피의 상처와 빨간색 버튼 하나 검정색 버튼 하나로 어울리네요.

초침도 해적단의 닻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한게 마음에 듭니다. 

두꺼운 가죽줄과 함께 뒷면에 루피의 기어4모드가 인쇄되어있습니다.

뒷면에도 한정판 넘버링 660은 인쇄되어있네요.

 

머나먼 외국에서 사온 Solvis ET Titus 시계라 더욱 아껴 찰것 같습니다. 처음 쓰는 브랜드라 더 반갑네요.

머나먼 항해의 지도가 그려진 보관함에 들어있는 시계와 함께 시계 콜렉션이 하나 더 늘어납니다.

그리고 사은품 밀짚모자 해적단이 인쇄된 박스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루피의 기어4 모드의 융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기어4 에코백까지 함께 . 이번여행의 전리품(?)은 원피스 루피 기어4 손목시계 였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밀짚모자 콜렉션도 판매중입니다.

메인은 물론 기어4 제품이지만요

밀짚모자 해적단 콜렉션은 루피,조로,상디,에이스,쵸파 5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쵸파가 품절이군요.

사실 저는 검정색 루피 버전을 사려고 했는데 해당 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기어4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메인은 기어4 에디션이죠

박스이미지와 각 사은품으로 에코백이 제공되는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해외에서 발견하신다면 한개쯤 장만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으실것 같습니다.

 

https://www.solvil-et-titus.hk/

 

瑞士手錶品牌 | 鐵達時香港官方網上商店

 

www.solvil-et-titus.h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