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ya's own

스와치X오메가 콜라보레이션 문스와치 미션 투 플루토

여우야 2022. 11. 14. 13:18
반응형

한동안 오픈런 해야 살수 있었던, 그나마 되팔이들때문에 구할수 없었던

스와치 X 오메가 콜라보레이션 문스와치 콜렉션

운좋게 여의도 IFC 매장에서 30분도 안걸려서 구할수 있었다.

내가 구할수 있었던 이유는 일단 초기에 비해 오픈런 줄이 많이 사라진것도 그렇지만

내가 구하고자 하는 모델이 또한 나름 비인기였던 플루토(명왕성)이었기 때문

오메가를 오마쥬 했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30만원대)에 맞춰서 박스도 저렴해보인다.

옆면에 오메가 로고가 오메가의 냄새라도 맡게 해준다.

그리고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플루토의 모습이 짜잔.

레드 계열을 좋아하다보니 마침 나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이 이 플루토 였다.

물론 태양계에서 쫓겨난 명왕성도 불쌍한데 그 역시 나와 어울리지 않는가, 마이너 감성.

문스와치를 모두 모을 생각은 없고 함께 줄서있던 사람들이 순서대로 들어가서 상담하고 바로 나오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 대부분 자신이 찾는 상품이 없어서 그냥 나오신듯, 나는 한번에 있었으니 이 또한 얼마나 행운인가.

MISSION TO PLUTO. 태양계에 속하던 말던 그게 뭔 상관입니까. 명왕성은 명왕성입니다.

오메가의 이름이 있는데 시계줄이 조금 싸보이는점은 아쉽기만 하네요. 줄에도 오메가,플루토라 써있어서 함부로 바꿀수도 없고 ㅋ

뒷면에 명왕성의 이미지에 이렇게 배터리가 있는데 배터리 교체하면 저 행성이 빠지는거 아닐지 모르겠네요.

배터리 교체할때는 스와치에 문의해봐야겠네요.

한정판매는 아니라지만 이 문스와치 구매하기가 왜그리 힘든지. 싱가포르 매장에서도 줄서있더라고요.

저는 한번에 구매했으니 정말 행운이긴 한거 같습니다.

오메가와 스와치의 콜라보레이션, 가격은 0이 하나 빠져도 한참 빠진 가격에 오메가를 장만한 기분을 느낄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시계를 샀다면 이제 보호필름 부착, 문스와치 플루토는 32mm 보호필름이 딱 맞습니다.

표면에 굴곡이 있어서 커브드핏을 부착해야 하고요 . 힐링쉴드 커브드핏을 사용하시면 딱 맞습니다.

필름에 보호필름. 쉽지만 어려워요. 어렵지만 쉬워요.

 

모서리가 잘 안보여서 약간 헤맸지만 한번에 잘 붙였습니다.

필름도 잘 붙였으니 이제 시계 콜렉센에 하나 또 추가 합니다.

 

스와치 x 오메가 문스와치 미션 투 플루토 . 함께 해줘서 고마워

 

문스와치보호필름 구매하러가기

 

https://front.wemakeprice.com/product/2664175203

 

[힐링쉴드]문스와치 보호필름 32mm 커브드핏 선/머큐리/비너스/어스/문/마르스/주피터/새턴/우라

가격, 상품, 스타일 비교를 한 번에!

front.wemakepric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