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ya's own

스와치 x 드래곤볼 리미티드 에디션

여우야 2022. 11. 1. 13:41
반응형

유명한 시계 브랜드 스와치 (SWATCH)에서 드래곤볼과 콜라보 한 새로운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7개의 드래곤볼과 신룡을 모은 8개의 콜렉션 한정판 콜렉션.

이렇게 고급스러운 패키징에 들어있습니다. 신룡의 그림이 겉면에 멋지게 프린팅 되어있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7개의 드래곤볼과 신룡의 시계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운데에 신룡을 나타내는 시계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원을 말하라:

스와치 X 드래골볼 콜렉션은 총 997개 한정판이고요 제가 받은것은 286번째 넘버네요.

SHENRON 이게 신룡이라는 글자 인가 봅니다. 

그리고 1성구. 이 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가장 첫번째인 1성구는 바로 셀입니다. 다 끝난줄 알았던 드래곤볼의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이나 마찬가지였죠.

조금 어거지로 시작하는 ...

밴드에 셀이라고 써있습니다.

다음은 2성구 입니다.

2성구는 후리자 입니다. 진짜 당시 에피소드까지는 역대 최강의 적이었죠. 강해도 너무 강한.

진짜 후리자보다 강한 적은 없을것같았는데.. 아무튼 재미있는 에피소드 였습니다. 초사이언이라는것도 보게 되고.

다음은 3성구 입니다.

3성구는 마인부우군요.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아하는 에피소드는 아닙니다.저는 딱 셀까지만 좋아했네요

그 뒤로는 너무 연재를 질질 끄는 느낌이 나서..

마인 부우라고 밴드에 써있습니다.

 

다음은 4성구 입니다.

드래곤볼의 첫 시작이 4성구로 부터 시작되었듯이 4성구는 바로 손오공입니다. 손오공치고는 조금 심심하네요.

 

GOKU가 손오공이죠. 이것은 해적판과 정발을 번갈아가면서 봤더니 저도 알겠네요.

 

다음은 5성구 입니다. 뭐가 나올까요?

가메하메(에네르기)파! 바로 오반입니다. 손오공을 따라 제2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랬지만 그러지는 못했죠.

오반은 GOHAN이군요.

다음은 6성구 누구입니까?

손오공의 실루엣이라서 손오공인줄 알았는데 베지터였습니다. 스카우터로 카카로트를 바라보는 베지터의 모습이군요.

같은편이 되었을때 가장 든든한 베지터.

마지막 7성구는?

바로 무천도사였습니다. 드래곤볼 초장기에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었죠.

무천도사를 마지막으로 드래곤볼 콜렉션은 끝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크리링과 피콜로가 없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무천도사나 셀을 빼더라도 크리링과 피콜로가 들어가는게 더 나았는데 말이죠.

이렇게 드래곤볼 콜렉션을 모아서 한컷 ! 

시계 콜렉션에 하나 추가해봅니다.

반응형